오버워치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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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2 패치노트-2024년 5월 1일
영웅 업데이트
돌격
오리사
방어 강화-지속 시간이 4.5초에서 3.5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오리사가 방어 강화 사용 시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수호의 창-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9초로 증가했습니다.
공격
벤처
스마트 굴착기:최대 폭발 피해가 45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드릴 돌진:최초 명중 피해가 4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지각 충격:궁극기 충전 비용이 10% 증가했습니다.
버그 수정
일반
-스트리머 모드를 활성화한 플레이어를 차단하는 경우 더 이상 이름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파티장이 아닌 플레이어가 대기열을 등록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스프레이의 색이 지나치게 선명해 보이던 라이팅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하나무라:하나무라(점령)의 라이팅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이제 점령 아케이드 모드와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하나무라 전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디바:디바가 핑을 보내는 경우 대화 메시지에 0이 다수 입력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벤처:드릴 돌진이 둠피스트의 로켓 펀치 또는 오리사의 투창과 상호작용하는 경우,벤처가
엄청난 속도로 뒤로 날라가 버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버워치 2 패치 노트-2024년 4월 17일
특정 기간 모드:격돌 체험
격돌은 곧 출시할 오버워치2의 핵심 게임 모드입니다.각 팀은 5개의 거점을 놓고 전투를
벌이며,거점을 점령할 때마다 점령한 팀에 1점이 주어집니다.한 번에 거점 5개를 모두
점령하거나,상대 팀보다 먼저 5점을 획득하면 승리합니다.격돌은 4월 30일까지 특정 기간
동안 체험할 수 있습니다.
격돌 플레이 규칙
-대칭형 전장에 총 5개의 거점이 선형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한 번에 하나의 거점만 활성화됩니다.
-경기는 중앙의 거점이 활성화된 상태로 시작됩니다.
-플레이어가 거점에 서서 진행도 막대를 가득 채우면 해당 거점을 점령합니다.적
플레이어가 거점 내에서 격돌 중이라면 점령 진행도가 늘어나지 않습니다.
-한 팀이 현재 거점을 점령하면 팀 점수가 1점 추가되고,득점한 팀이 앞으로 나아가는
방향의 새 거점이 활성화됩니다.
-거점은 여러 번 점령할 수 있습니다.한 팀이 거점에서 밀려나고 상대 팀이 점령에
성공하면,다음에는 반대 방향에 있는 거점이 활성화됩니다.
승리 조건
다음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하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한 팀이 경기 동안 거점 5개를 성공적으로 점령하여 총 팀 점수가 5점이 도달한 경우.
-점수에 상관없이 한 팀이 상대방 측의 최종 거점(a혹인 e)를 점령하는 경우.
하나오카-신규 전장
이전에 볼 수 없던 하나무라의 구석구석을 하나오카에서 탐험해 보세요.많은 사랑을 받았던 점령 전장의 시각적
테마에서 영감을 얻은 시규 전장입니다.마을 주변의 상점과 레스토랑을 방문하거나,벚꽃 향기를 따라 한때 위용을
떨쳤던 시마다 성으로 들어가 보세요.
신화 영웅 스킨 업데이트
신화 영웅 스킨
-이제 새로운 신화 상점에서 신화 프리즘으로 신화 영웅 스킨을 교환해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신화 영웅 스킨은 기본 꾸미기 요소와 함께 신화 프리즘 50개로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이후로는 레벨당 신화 프리즘 10개로 레벨을 높일 수 있습니다.신화 프리즘 80개로 신화
영웅 스킨과 해당 스킨의 모든 꾸미기 요소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신화 프리즘 소개
-신화 프리즘은 프리미엄 배틀 패스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신화 상점에서 현재 시즌에서
출시된 신화 영웅 스킨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프리미엄 배틀 패스를 완료하면 신화 프리즘을 총 80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배틀 패스에서 신화 프리즘을 획득하는 거시 매 시즌 신화 영웅 스킨과 모든 꾸미기 요소를
잠금 해제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그 외에 게임 내 또는 플랫폼의
사점에서 신하 프리즘을 추가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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